FAQ 자주하는 질문
실제 상품은 오후6~7시 사이 우체국택배로 픽업 된 후
고객님 주문건이 배송중으로 변경되며,실제 송장조회 가능한 시간은우체국택배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하는 시점부터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배송시작" 안내를 받으셨더라도
실제 송장 조회는
오후 8시 이후부터 조회 가능합니다.
혹시라도 오후 8시 이후 조회가 되지 않으신다면르헤르 고객센터(1800-6347)로 문의주시면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