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께서 수령하신 상품이 불량상품으로 의심될 경우
불량 부분을 간단한 사진촬영하여
카카오톡 상담센터(플러스친구)으로 보내주시면
보다 빠른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확인후에 고객님께서 받아본 상품이
불량상품으로 확인될 경우
르헤르에서 배송비를 부담하며
고객님께서 교환/반품 중 요청하시는 부분으로 처리 될 예정입니다.
★간혹 불량이 아닌 상품을
불량으로 판단되어 르헤르 물류사무실로
입고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르헤르 물류사무실에 고객님 상품수령 후
불량이 아닌 상품의 경우
자동적으로 교환,반품 철회되며
고객님께 반송처리 됩니다.